본문 바로가기

💙/언제나 내곁에

050507, 플럭서스 핫라이브 앵콜 공연 중 이승열♥♥

2월에 열렸던 핫라이브의 앵콜 공연. 롤링홀을 벗어나 삼성동 섬유센터로!! 하지만 뭐 똑같이 스탠딩이었고 오히려 무대가 높아 더 불편했던ㅋㅋㅋ 아오 목아파 혼났네-_- 마이앤트메리가 플럭서스에 들어온 후의 첫 패밀리콘서트라 핫라이브의 오프닝을 메리가 열었었다. 그러니까 마이앤트메리-이승열♥-러브홀릭 순서. 그리고 핫라이브 첫 공연과 마찬가지로 쿨파티는 보지 않았다. 스탠딩은 힘드니까요.


대형 걸개. 오른쪽은 쿨파티 왼쪽은 핫라이브. 핫라이브 제에에에에일 왼쪽은 승열오라버니♥





4시에 시작하는 공연이었는데 세 시간 먼저 가서-_- 일뜽으로 줄섰었다. 승열오라버니 맨 앞에서 보려곸ㅋㅋㅋㅋ 너무 일찍 간 탓에 도착하니까 승열오라버니가 리허설 중이시기에 공연장에 잠입(-_-)하여 구경도 하고. 걸리면 혼났겠지만 다행히 걸리진 않았음.





공연이야 뭐 당연히!!! 좋았고!!!! 나는 계획한대로 맨 앞줄에서 오라버니 보면서 황홀경에 젖었고!!!! 역시 이승열은 라이브의 황제-_-)/ 만만세-_-)// 이승열 최고//-_-)// 오라버니는 핫라이브 첫 번째 때보다 심지어 단독공연 때보다 아니 단독공연과 지난번 핫라이브를 합치신 것보다 멘트를 더 많이 하심. 곡 소개도 많이 하심ㅋㅋ 난 퉁명스러운 진행(;;;)도 좋지만 이런 친절한 진행도 좋다. 뭐 다 좋다. 뭐든 안 좋으리요. 뭘 하셔도 멋있으셨다잉. 엄청 짧게 자르신 머리도 멋있으셨다아잉.






비록 조악한 사진이지만ㅠㅠ 다시 한 번 정리해 보자면!


 2005년 5월 7일, 이승열 @삼성동 섬유센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