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BS 세계음악기행

EBS 세계음악기행 DJ 이승열님♥ from 세음행 인스타 & 갤러리 [3]

작년 8월부터의 ♥이승열디제이님♥ 사진들. 10월까지의 사진들 우선 스크랩하고, 11월과 12월의 사진들도 스크랩해야지. 오라버니 원래 잘생기셨지만 세음행 인스타와 갤러리에 올라오는 사진들 보면 늘 너무 잘생기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보다가 매번 새삼스럽게 반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도대체 왜이렇게 멋지시고 난리이신 걸까…오빠가 너무 잘생기셔서 나의 눈으로 오라버니의 아름다움을 모두 담을 수가 없음. 이래서 인간이 美를 완벽히 인식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인가보다. (지금까지 틀린 말 1도 없음ㅋ) 우선 2019년 8월 1일의 잘생긴 이승열씨로 시작.

세음행 500일 기념떡을 청취자에게 받으시고 인증샷을 찍으신 오라버니.
2019년 8월 2일. 엄청 활기찬 방송이었던ㅋㅋㅋㅋ 축구해설자 한준희씨와의 금요일 방송.
8월 7일에 진행됐던 세음행 첫 오픈스튜디오!
윤한씨, 이태훈씨, 송민제씨, 그리고 욜디님♥
세 분 연주 모두 좋았지만 기대보다 송민제씨 연주가 좋았다! 첼로 좋아하는 사람=나ㅋㅋㅋㅋ 오픈스튜디오 축하떡 들고 계신 오라버니 너무 귀여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트욜♥이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두 사진은 인스타의 어디에선가 퍼온 사진. 저때 나는 사진을 안찍고 멍하니 쳐다보고 있었던 것 같음. 오라버니 감상이랄까.
8월 9일, '서른, 결혼 대신 야반도주'의 작가이신 김멋지 작가님과 위선임 작가님.
위 사진보다 이 사진이 더 좋다ㅋㅋㅋㅋ 누구에게나 그러려나.
8월 14일 세음행라운지 출연자, 성진환씨와 기타리스트 서건호씨. 성진환씨 예전보다 지금 모습이 보기 좋다고 생각한다. 오지은씨도 마찬가지. (물론 이렇게 성진환 얘기하다 오지은 떠올리고, 오지은 얘기하다 성진환 생각하는 거 되게 고정관념에 사로잡힌 발상이라고 생각해 스스로도 이런 사고의 흐름이 짜증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년에도 이렇게 이성애 부부 중심의 사고방식을 따르고 있어야겠니???? 탈피하자 나새끼)
8월 16일 그곳에 가고 싶다, 전원 생활의 여유가 넘쳐흐르던 남무성씨와의 방송.
예전에 Paint it Rock 추천사를 오라버니가 쓰셔서 친분이 두터우신가 하고 생각했었음. 생각난 김에 그대의 추천사를 베껴오자면: 특유의 비속적 묘사, 말초적 유머로 록스타의 삶과 흥망성쇠가 얼마나 덧없는가를 무겁지 않게 잘 말해준다. 다행인 것은, 록스타 혹은 특정 록 장르의 흥망성쇠에 대한 묘사에서도 결국, 록 음악은 영원한 진행형이라는 암시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은 절판 중이네 아이쿠)
8월 21일날 세음행라운지. 재즈보컬리스트 허소영씨와 피아니스트 곽정민씨. 이날 방송 기대보다 (나는) 꽤 좋았다. 허소영씨와 오라버니가 중고나라 얘기 하시는 부분도 재미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중고나라에서 오라버니와 거래해보고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허소영님의 인스타에서 퍼온 것인데(https://www.instagram.com/p/B1ax38LlTRq) 세 뮤지션 분들 모두 너무 귀여우신 것이다ㅠㅠ 그리고 우리 오라버니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보다가 노트북 부술 것 같아서 힘들게 시선 돌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월 23일 그곳에 가고 싶다, 소설가 최민석님과. EBS 팟캐스트 진행자분들이 계속 나오시는구나 싶었음. 오지은씨를 시작으로 한준희해설가님, 최민석소설가님, 그리고 이후에는 이다혜기자님도 나오셨다하하하하하핫+_+
8월 28일 오픈스튜디오! 커먼그라운드 분들이 나오셨다+_+
이날 갔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흑흑흑흑흑 직장에서 뼈를 갈리고 있었음ㅠㅠㅠㅠ
최세희작가님과 방성영피디님도 함께하신 단체사진! 다음 오픈스튜디오는 꼭 가고 싶다고 생각했으나 첫 오픈스튜디오 이후로 한번도 못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 평일에 생방도 제대로 못챙기는 나따위가 무슨 오픈스튜디오란 말이냐…
8월 31일 그곳에 가고 싶다, 일러스트레이터 유혜영님과의 방송. 저분 인상이 너무 인상적이셔서(이상한 문장이 되어버렸네) 나중에 사진을 검색해봤는데 흑발 사진이 나와서! 깜짝 놀랐었다!!!! 어쨌든 인상 너무 좋으심 물론 승열오라버니 인상이 최고임b+_+)b
9월 4일 세음행라운지, 적재님 오신 날 방송. 적재님과 승열오라버니의 앞에 있는 것은,
바로 이 세음행 한국방송대상 트로피ㅋㅋㅋㅋㅋㅋ 케익 하나는 안스베이커리고 하나는 빠바네요. 오른쪽 사진은 리허설하시는 적재님인데 승열오라버니가 유리에 비치셨음ㅋㅋㅋㅋㅋㅋ 스튜디오 유리에게도 사랑받으시는 승열오라버니♥
9월 6일 금요일 그곳에 가고 싶다, 권재웅 승마지도사님과 오라버니. 우리 승열오라버니 셔츠 왜이렇게 잘어울리시는 거임ㅠㅠㅠㅠ 도라버리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월 11일 추석맞이 세음행라운지(ㅋㅋㅋㅋ). 소리꾼 김용우님이 나오셨다. 소리하시는 분들은 진짜 대단하신 것 같음. 뭔가 달라도 확실히 다르다. 김준수씨도 언제 나오시면 좋겠다. 그날 오픈스튜디오라도 하면 신청 터지겠네 완전. 그러면 나는 또 못가겠지 휴…
9월 18일 세음행라운지, 피아니스트 조영훈씨와 하모니시스트 박종성씨. 하모니시스트분도 멋지셨고,
무엇보다 조영훈씨 머리가 너무 예뻐서 나도 저렇게 하고 싶다는 생각이 매우 들었음. 평소의 네 머리와 뭐가 다르냐? 라고 하면 특별히 할 말이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많이 다르다)
9월 20일 그곳에 가고싶다. 예전에 나오셨던 사진작가 케이채님이 두 번째로 스튜디오를 찾으셨다. 이분의 패션은 정말 굉장하신 것 같음. 두 분 옷을 한번 바꿔 입혀보고 싶다. 우리 오라버니 의외로 꽤 잘 어울리실 것 같음+_+_+_+_+_+
9월 27일 그곳에 가고싶다에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음악감독님이 나오셨다. 나중에 우리 오라버니 무대 좀 만들어주셨으면 캬컄컄컄컄. 그나저나 이 사진의 오라버니 너무 아름다우셔서 호흡이 곤란해지네 아오!!!! 오라버니 사진 매번 잊지 않고 찍어주시는 작가님(또는 조연출님? 또는 에이디님??) 항상 감사드립니다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__)




오늘도 출처는 반드시 쓰겠다. 출처 안쓰는 것은 좋지 않은 일.

1) 세음행 웹사이트 갤러리: 이곳
2) 세음행 인스타: 이곳
3) 허소영님 인스타: 이곳
4) 그 외 인스타 검색 결과: 이 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