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드는 바람/듣고

[원더버드] 사랑이 아니야 - 2010 GMF


무대 앞에서 이 노래를 따라부르는데, 진짜, 눈물이 글썽해지더라. 부끄럽게시리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내가 이노래를 라이브로 듣고 있다니!! 라는 감격에 이노래 진짜 너무 좋아ㅠㅠ 라는 감동이 플러스.
사랑이 아니야를 테이프가 늘어지도록 돌려 듣고 또 돌려 듣던 그 시절이 떠오르면서 마음이 마구마구 말랑말랑해져버렸다.
남들이 뭐라든 나에게 2010년 GMF 첫날 최고의 무대는 당.연.히 원더버드!! 물론 다음날까지 따지면 당연히 승열오라버니ㅋㅋ


원더버드 - 사랑이 아니야


아직도 넌 고민하고 있구나 더이상 무엇을 망설이니
이런 건 너에겐 어울리지 않아 너와 나 사이엔 아니야
그래 내가 먼저 청한 악수야 받지 않으면 거두겠어
손을 잡고 얘기하고 싶었어 그거야 오해는 하지마

허전하게 바라보는 눈빛 속에 식어가는 더 이상은 참기 힘든 외로움에
이제 와서 돌아보지 마 뭐라고 하든지 그런 건 사랑이 아니야
거만하게 뿌리쳐버려 약하게 굴지마 그런 건 사랑이 아니야

내가 만나고 싶은 사람은 나와는 닮지 않은 사람
나를 닮아가고 있는 그녀는 더이상 새로운 건 없어
안에 있는 넌 알 수가 없어 인정하기 싫은 너의 약한 모습 받아들여
이젠 넘어서야 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