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의 이름

20세기 자료: 신윤철 & 유앤미블루 등등 - 우리가 이곳에 모인 이유(MBC 토요예술무대)

유튜브 알고리즘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시간을 낭비한 지(라고 쓰지만 뭐 어차피 살아 있는 시간인데 조금이라도 덜 고통스러우면 성공) 2년차가 끝나가는 요즘. 지리산과 먹보와털보 OST에 대한 포스팅을 지난번에 올리면서 문득 이 영상 생각이 났다. 아 그러고보니 예전에 포스팅하려고 생각했던 게 있었는데… 뭐야 나 안올렸었네……????? 2021년이 가기 전에 올려둬야겠다는 마음으로 포스팅. 자그마치 토요예술무대(!!)에 윤철님(!!!!)과 함께 ♥유앤미블루가 출연한 영상이다. 도대체 유튜브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2020년 2월엔가 이 영상을 처음 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충격받았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함께 출연하셨다는 얘기는 들었었지만 이걸 내 생전에 눈으로 볼 수 있는 날이 올 거라는 상상은 1이 뭐야 0.000001도 못해봤던 터였으므로. 우선 영상부터 올린 다음 떠들어보겠음.

 

우선 썸네일 봤을 때부터 기절각이었다. 윤철님도 윤철님이지만 윤철님 뒤읰ㅋㅋㅋㅋ 저분은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준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사진이랑 꽃 뮤직비디오 정도로만 봤던!! 준석님의 저 유니크한!!! 헤어스타일!!!!! 물론 이번에도 영상으로 본 거긴 하지만 이렇게 어린 준석님을 보니까 정서적 충격이 좀 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이곳에 모인 이유 - 신윤철, 유앤미블루, 조장혁, 남궁연, 김광민, 류금덕... 도랏냐고요 이 라인업ㄷㄷㄷㄷㄷㄷ

플레이하자마자 충격적인 장면이 이어지는 영상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열오라버니와 준석님 위주로 캡처하면 이러함. (화질구지인것은 어쩔 수 없다. 세월의 흐름을 생각해본다면 이걸 유튜브로 볼 수 있다는 거 자체가 기적적인 일이지 화질을 따질 때가 아니라고 생각함... 업로드해주신 분 천세만세 복락을 누리시길 기원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작하자마자 드러머 남궁연ㄷㄷㄷㄷㄷㄷ '곳' 우하단에 삐딱하게 서있으신 분 자세만 봐도 이승열씨.............................!!!!!!!!!!!!
왼쪽 사진 오른족에 조장혁씨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노래하러 앞으로 나가시는 오라버니.
아니 세상에ㅠㅠ 20대 이승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풋풋해서 식물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덤덤함ㅋㅋㅋㅋㅋ 속으론 긴장하셨을텐데... (아닌가)
이런 표정은 지금이랑 너무 비슷하시고...
자세도 지금과 비슷하시고ㅠㅠ 저 오른쪽 표정도 너무 익숙하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그냥 좋아서 크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마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준석님이 앞으로 나오심. 카메라 앵글 안에 승열오라버니가 계속 잡혀 있으셔섴ㅋㅋㅋㅋㅋ 좋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준석님은 기타 스트랩도 너무 준석님스러움... 의상도 준석님은 준석님같고 승열오빠는 승열오빠같고...
아 물론 지금의 오라버니는 가죽자켓이 엄청 잘어울리시지고 저때도 입으셨으면 잘어울리셨을 거지만ㅋㅋㅋㅋㅋ
그리고 윤철님 등장... 하 윤철님도 진짜... 무슨 만화주인공 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석님은 뒤에서 머리를 날리고 계심.
이 세션 뭐죠 미친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 신윤철 이승열 방준석 기타 조장혁 베이스 류금덕 보컬 남궁연 드럼 김광민 건반이라닠ㅋㅋㅋㅋ
정신 못차리고 있을 때 다시 ♥♥유앤미블루♥♥ 클로즈업되고
틈을 안주겠다는 듯이 바로 윤철님ㅋㅋㅋ 이때 조장혁씨 노랫소리에 준석님이 웃으심. 아 너무 좋다고ㅠㅠ
토요예술무대라는 이름에 지나치게 걸맞는 무대... 지금 같으면 상상도 할 수 없는 그런 무대... 그나저나 조장혁씨는 왜저렇게 뒷쪽으로 보낸 거지;
다시 ♥♥♥유앤미블루♥♥♥ 보여주시고요.
오빠 한번 더 보고 싶어섴ㅋㅋㅋ 한번 더 올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새끼 도라이.
영문을 알 수 없는 카메라워크 다음에 또다시 ♥♥♥♥유앤미블루♥♥♥♥
이날의 3기타 중 2기타 정도 되는 듯하신 오라버니가 다시 한 번 클로즈업. 아니 오빠 손도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으니까 한번 더... 각각의 연주들이 한번씩 지나가고 무대가 마무리. 저 자리에 있으셨던 분들 얼마나ㅠㅠ 좋으셨을까ㅠㅠㅠㅠㅠ 무슨 덕을 쌓으셨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영상 백번은 본 것 같은데 왜 조회수가 아직도 1,000 미만인지 알 수가 없군. 내가 무한반복한 게 다 1로 잡힌 건가... 여튼간 백번을 봐도 볼 때마다 치이는 영상이라 지금 거지같이 캡처한 걸 보고 있으면서도 돌아버릴 것 같다. 너무 좋아가지고ㅠㅠㅠㅠㅠㅠ 아직 이 영상 못 보신 이승열씨 팬들은 죽기 전에 꼭 보시기 바람. 인생에 행복한 순간 하나를 더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럼요 그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