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918 예스24 이승열♡ 팬미팅 + 아도나이 (@예술의전당 푸치니바)

2011. 9. 18. 22:14💙/언제나 내곁에

예스24 이벤트 당첨되어 다녀온 예술의전당. 디즈니전이랑 고흐전 보고 싶다고 몇개월 전부터 생각했으면서 피곤하고 시간없다고 못갔던 주제에 그 장소에서 팬미팅 한다니 바로 달려갔다ㅋㅋㅋㅋㅋㅋ 어제도 공연장에서 봤지만 이건 뭐 보면 볼수록 더 보고싶어지는 분이라!! 안볼수가 없어!!!!!!!!

팬미팅은 한시간 정도, 미리 사이트에 올라온 질문을 받고 그에 대한 대답을 해주는 형식이었다. 진행자가 따로 있을 줄 알았으나 예상을 깨고, 오라버니가 직접 질문을 읽고 답하시기에 아주 집중해서 보고 들었다ㅋㅋ 어린 시절엔 자신의 턱을 맘에 들어하지 않으셨다는 승열오라버니는 5, 6년 전에 이름모를 팬이 선물해줬다는 검정색 남방을 입고 오셔서 꽤 여유있게 질문답변 시간을 이끌어 나가셨다. 마지막엔 직접 기타를 치시며 아도나이를 불러 주셨고 :)

 

이승열 - 아도나이 (앞부분)


이승열 - 아도나이 (뒷부분)
 


너무 짧다고 아쉬워하는 분들도 많으셨지만, 토요일 공연을 본 후 차라리 이 이벤트를 미루는 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던 나로서는ㅋㅋㅋㅋㅋ 짧아서 너무 다행이었다ㅠㅠ 진짜 걱정했었거든!!!!! 확실히 하루만에 얼굴이 좀 밝아지신 걸 보면 역시 사람에게는 휴식이란 게 필요한 법이다. 한달간의 장기공연이니 이런저런 일들이 안생기는 게 오히려 더 이상하다는 걸 나역시 잘 알면서도, 오라버니는 워낙 '걱정해봤자 걱정 왜 했냐는듯이 멋지게 해내버리는 분'이어서 괜찮지 않아 보이는 모습에 많이 당황했었나보다.

여하튼 남은 오늘 잘 쉬시고, 내일까지 푹 쉬시고, 화요일부터 마지막 한 주를 멋지게 달리셔서 대망의 한달공연 마무리를 잘 하셨으면 하는 바람뿐. 또 만나요 오라버니. 그나저나 수요일과 목요일 중 언제가 더 좋을까아아...결국 백만원을 채우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