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속에 있네

스크랩해오는 준형님 사진 (in Gemini Band)

줄드 한대음 후보 노미네이트 된 거 헤네치아 사이트에도 올라왔나 보려고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메인화면에 이런 사진들이 보였다.

 

이 위의 두 사진들은 준형님의 개인활동 중 하나인 김현중씨의 Gemini Band 활동 사진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정확하게는 김현중씨의 개인 작업(?) 개인 프로젝트(??) 영상 프로젝트(???) 아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네…여튼 최근 앨범인 A Bell of Blessing에 수록된 곡들을 언플러그드 버전으로 편곡해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찍은 라이브 영상들이고 최근 시즌1이 끝났다고 하며 4월 16일(의도적으로 이 날짜를 정한 건지는 궁금함)부터 시즌2가 시작된다고 하는 Music in Korea의 사진들. 이 사진들 보다가 김현중씨 채널 가서 준형님 연주하시는 거 좀 구경하다가 오랜만에 Gemini band 사진을 좀 검색해보다가 그동안 블로그에는 한번도 Gemini band 사진을 올린 적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 한번 올려봄. (공연에 다녀온 적이 있기 때문에 포스팅은 했었다ㅋㅋㅋㅋㅋ)

 

이거는 자그마치 2015년 사진이고 이때 나는 줄드도 준형님도 몰랐었는데
2016년에 줄드를 알게 된 후 준형님이 Gemini band에서 기타를 치신다는 것도 알게 되었었고 이건 2017년 3월의 사진들.
딱 이 느낌이 나한테 익숙한 준형님 느낌. Gemini band에서의 준형님은 매우 딴사람같으시기 때문에ㅋㅋㅋㅋㅋ 이런 사진은 거의 없닼ㅋㅋㅋㅋ 왼쪽이 6월, 오른쪽이 7월이라고 함.
이 이미지가 DOUBLENA라는 김현중씨 팬님이 2018년에 찍으신 사진인 것이고 이때만 해도 준형님이 (화장은 하셨으나) 익숙한 그모습인데
그 후로 준형님 머리스타일이 변해서 현재에 이르렀나보다…하고 추측한다. 이것이 2018년이기 때문ㅋ
왼쪽 이후에 오른쪽으로 변화되신 것이겠지(다른 분들도 보니까 좀 비슷하게 바뀌셨네?????) 지금 머리의 짧은 버전 같은 느낌.
이런 사진 찍는 것에 아티스트들은 로망같은 게 있는 것 같은데(공연 가면 이런 구도의 사진 찍는 아티스트들 많이 봤음) 내취향은 진짜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단체사진 너무 싫어합니다 그렇다고 개인사진은 좋아하느냐? 더싫어하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후 염색같은 걸 하신 듯하고(이것은 2019년 1월)
그런 후 앞가르마 단발펌 스타일을 현재까지 하시게 된 듯함. 뭐랄까 이거 부캐라고 해야 하나.
이게 2019년 7월이고
이것은 9월 사진. 준형님이 두 번 나오시는 사진이라 기념으로 스크랩함😏😏😏😏😏
위의 사진이 9월이니 이것도 비슷한 때려나 싶은데 이때가 더 더울 때 같기도 하고…모르겠다. (이때는 사실 언젠지 모름) 준형님이 줄드 공연에서 이렇게 화려한 원색의 의상을 입으시는 일은 거의 없어가지고 이 사진 보면서 진짜 어머 누구세요 하는 기분이었음. 그런 의미에서 부캐 같은 느낌이 든다는 것ㅋㅋㅋㅋㅋ
이것은 2020년 3월. 이건 그나마(?????) 좀 내가 아는 준형님 같다. 컬러가 팡팡 튀는 2019년을 지나 다시 원래의 무채색 톤으로 돌아오신 느낌. 이것도 공연에 가셨던 김현중씨 팬분이 찍으신 것인데 준형님이 두번 나오셔서(자세히 보면 저 뒤에 한분 더 계심) 기념으로 함께 스크랩.

 

이만큼 찾고 나서부터는 지금의 준형님과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서 그만둠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더 찾으려고 하면 밤새 찾을 수도 있지만 이런 사진들을 보고 있다 보면 줄드 공연이 더 보고싶어져서 그만 찾았다. 사진 출처는 다 김현중씨의 해외 팬사이트들. (일본팬분 사이트와 프랑스팬분 사이트와 스페인어권에 사시는 팬분의 사이트) 사실은 팬분들이 밴드 멤버분들의 sns에서 퍼오신 것 같지만 알 수 없음(기록되어 있지 않아서ㅠㅠ). 사진들 감사합니다 외국팬분들…김현중씨 돈 더 많이 버셔서 줄드에게 더 잘해주세요 플리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