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둘기호를 타고

200116 생각의여름 - 골목바람 @gaga77page

공연 때 종현님이 유튜브 말씀을 잠깐 하셨던 게 생각나서ㅋㅋㅋㅋ 영상 올리면서도 괜찮을까 싶기는 한데 어제 종현님 단정하시고 고우셨으므로(진심) 바로 올림. 첫곡으로 골목바람을 불러주셨는데 예상치 못한 첫곡이어서(사실 생각의여름 공연 볼 때는 늘 첫곡을 예상치 못함) 기타 연주 시작되자마자 감정이 올라올뻔했다. 골목바람 너무 좋다…라고 쓰려다가 사실 안 좋은 게 없잖아? 싶어 멈칫했지만 좋은 것을 좋다고 말하는 걸 아낄 필요는 없으니까 그냥 씀.

 

어제가 종현님의 올해 첫 공연이라고 하셨는데 나에게도 2020년 첫 공연이고 2020년대의 첫 공연이다(갑자기 거대한 느낌ㅋㅋㅋㅋ). 2020년 첫 공연이 생각의여름이라 좋았고 2020년대의 첫 공연이 생각의여름이라 감사했다. 지난 여름 이후로 계속 공연을 놓쳐서 슬펐었는데(심지어 한번은 1번으로 예매했으나 못감ㅠㅠㅠㅠㅠㅠ 인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노래를 꽤 많이 불러주셔서 충만해진 느낌으로 집에 돌아올 수 있었다. 역시 감사한 마음. 올해도 건강하시고 공연 종종 해주셨으면.





생각의여름 - 골목바람

막다른 골목바람 불어와 흩어진 맘
추스릴 틈도 없이 또 다시
바람

숨이 막힐 듯 바람 산산이 흩어진 맘
추스릴 틈도 없이 또 다시
바람

세차게
바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