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드는 바람/즐기고

170729 문장의소리 공개방송 - 권나무 @피노키오뮤지엄 in 파주


권나무씨가 문장의소리 공개방송에 출연한다고 해 파주에 갔던 날. 공개방송 장소는 '피노키오뮤지엄'이라는 곳이었고 출판단지 근처에 있었다. 지혜의숲도 처음 가보고 출판단지 근처를 여유롭게 산책하며 돌아왔었다. 더운 날이었고 공연이 좀 짧다 싶었지만 그래도 파주에서 권나무씨를 보니 기분이 되게 색달랐었다. 권나무씨가 소개해준 그림책 '꽃괴물'도 인상적이어서 꼭 읽어보고 싶었었다.


그날의 사진들. 맨 마지막 사진 빼고는 다 리허설 때 찍은 것. 공연 중에는 워낙 조용했고 아무래도 '방송'으로 나가는 것이다보니 셔터를 누를 수가 없었다. 보정 톤이 좀 고르지 않아 아쉽다ㅠㅠ



권선생님의 설명으로는 참 예쁜 책이었다. 잊지 말고 읽어봐야지.




반응형